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음메~ 기 살아!!!˝ 
방송인 김미화, 23일 도봉구청에서 행복에너지 전파

긍정의 아이콘 김미화의 "행복한 세상살이" 이번 도봉 교양대학 50강 강연은 긍정의 아이콘이자 한국의 대표 개그우먼 김미화씨와 함께 "행복한 세상살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행복한 삶을 위해 유머와 긍정적인 마인드가 우리에게 미치는 힘에 대해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재미있게 풀어 나갈 예정입니다. 웃음과 활력이 넘치고 일상 속 행복한 삶의 가치를 재발견할 수 있는 이번 강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각종 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전천후 활약을 해온 방송인 김미화 님이 도봉구에 행복 에너지를 전하러 옵니다. 2월 23일 오후 2시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행복한 세상살이"를 주제로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김미화 님의 강연이 열립니다. 이른바 '웃픈' 세상에서도 빛을 발하는, 모두에게 가능성을 선사하는 긍정의 힘을 느끼고 나면 저절로 외치게 될 겁니다. "음메~ 기 살아!!!"

1984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방송인 김미화 님은 ‘유머1번지’, ‘개그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았지요.
2003년부터 2011년까지는 MBC 라디오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을 진행하며 시사 프로그램 진행자로서의 역량도 선보인 바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시 홍보대사, 한국백혈병환우회 홍보대사, tbs 라디오 '유쾌한 만남' 진행자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대중과 만남을 갖고 있습니다. 

김미화 님의 도봉구청 방문은 2013년에 이은 두 번째입니다. 당시에는 ‘나 혼자만 잘 살면 무슨 재미?’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쳐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었습니다. 

도봉교양대학은 도봉구민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선착순 입장이니 늦지 않게 오셔서 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