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2동, 제1회 한마음 벚꽃놀이 대축제 개최
- 4. 8.(토) 도봉2동 벚꽃추진위원회에서 민간주도로 추진

서울시 각 곳 마다 벚꽃을 주제로 한 축제가 열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봉2동벚꽃축제추진위원회에서는 주민이 예산편성과정에 참여하고 기획하는 주민참여형 “제1회 한마음 벚꽃놀이 대축제”를 오는 4월8일(토)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특히, 벼룩시장과 체험마당은 1365자원봉사포털에 선착순 접수로 참가가 이루어졌으며, “응급의료” 및 “황사마스크 증정” 등 “안전관리”와 “어르신 건강체크” 서비스 지원을 위해 지역 종합병원 및 제약회사도 적극 동참할 예정입니다.

도봉2동벚꽃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고영선)는 민간주도로 추진하여 규모도 작고, 행사진행도 서툴지만, 지역내 초·중·고등학생, 교양강좌 수강생, 도봉구 태권도시범단 등 주민이 직접 참여는 “우리동네축제”로서의 의미가 크다고 밝혔습니다.

도봉2동과 함께하는 벚돌이와 꽃순이의“제1회 한마음 벚꽃놀이 대축제”는 중랑천변에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의정부∼한강을 자전거로 주행하는 “자전거 동아리”도 다수 참가하여, 도봉구민 뿐만아니라 서울시 시민모두가 함께 참가하는 작지만 큰 행사로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지역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