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책! 모두에게 희망이 되다!’
도봉구에서 북페스티벌 즐겨요!

2013년 북페스티벌 현장모습
○ 도봉구, 9월 27일(토) 오전10시30분~오후5시 「제3회 북페스티벌」 개최
○ ‘책! 모두에게 희망이 되다!“ 슬로건 아래 다양한 도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 독서 문화축제로 구민의 화합과 가족의 화목 다져


파란 하늘과 선선한 바람, 손에 든 책 한권이면 행복한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독서의 달 9월, 도봉구가 9월 27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도봉구청 광장에서 ‘제3회 도봉구 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3번째를 맞는 이번 책축제는 ‘책과 희망’이라는 주제 아래 ‘책! 모두에게 희망이 되다!’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도서?문화 프로그램들이운영된다.

「세상물정의 사회학」의 저자 노명우 교수의 저자강연회는 행사 당일 오후 1시 30분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강의를 다 듣고 나오면 출구에서 ‘교환권’을 나눠주는데, 이 교환권을 ‘책 자판기’에 넣으면 책 한권을 받아보는 즐거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 책들은 미리 구민들과 직원들에게 기부받은 책들이다.

개막식은 오전 11시부터 오프닝 난타공연으로 시작되며, 오후 3시 30분부터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독서ox퀴즈와 도전!골든벨’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도서관을 밖으로 옮겨놓은 ‘마당을 나온 도서관’을 비롯하여 ‘알뜰도서교환전’, ‘빅북보고 퍼즐맞히기’, ‘희망 한지 만들기’ 등 다양하고 즐거운 체험부스와 ‘김수영 시 전시’, ‘도서원화전시’ 등 다양한 전시도 선보일 예정이다.

□ 관련문의 : 도봉구청 문화관광과(☎ 02-2091-227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