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도봉구 공유(共有)촉진위원회’ 위원 모집

도봉구가 ‘도봉구 공유(共有)촉진위원회’ 구성 및 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민간전문위원 모집에 나섰습니다.   

구는 지역 내 공유 문화 확산을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을 위해 지난 2014년 9월 ‘도봉구 공유(共有)촉진 조례’를 제정하고 공유촉진위원회의 설치 근거를 마련했습니다.   

위원 모집기간은 5월 14일부터 28일까지로, 모집부문은 ‘도봉구 공유촉진위원회 민간위원’이며 모집인원은 10명입니다.  

학계에서 공유와 관련된 연구 경험이 있는 사람 비영리민간단체․비영리법인․중소기업 또는 사회적 기업 등에서 공유와 관련된 업무 경험이 있는 사람 변호사 또는 공인회계사로서 공유와 관련된 사회활동 경력이 있는 사람 중 하나 이상의 요건을 갖춘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모기간 내 도봉구 홈페이지( www.dobong.go.kr ) 공지사항에서 위원 공모 신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방문(도봉구 마들로 656 도봉구청 마을공동체과)제출 하거나 이메일( red807@dobong.go.kr )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면 공유단체 또는 공유기업 지정 및 지원에 관한 심의, 공유촉진을 위한 법규 및 제도개선에 관한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 관련 문의 : 마을공동체과(☎2091-246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