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행복한 도봉, 영상으로 만나요!’
도봉구, 제2회 UCC 영상공모전 시상식 개최

도봉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제2회째 실시한 UCC 영상 공모전에서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고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행복을 알리다!’를 주제로 지난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실시한 올해 UCC 공모전에는 14 작품이 접수됐고, 7명의 전문가가 홍보활용성, 창의성, 작품성, 기술완성도를 심사해 최우수 1작품, 우수 2작품, 장려 5작품 등 최종 여덟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최우수상은 ‘도봉구의 명소 김수영문학관을 찾아서’를 제출한 시(詩)나리오팀에게 돌아갔고, 우수상은 ‘우이천 생태 취재기’(박상하)와 ‘도심 속 자연을 만나다, 창포원을 가다’(최승태)가 각각 차지했습니다.

장려상에는 ‘도봉구 희망 목재문화체험장’(자연생태팀), ‘자연과 여유가 가득한 도봉구로 놀러오세요’(권용훈), ‘도봉구의 마을가족카페’(인류학도팀), ‘숨은 명소를 찾아서’(DB특공대팀), ‘착한 도깨비’(이강희)가 각각 이름을 올렸답니다.

구는 지난 3일 입상자(팀)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하고 상장과 상금 수여했습니다. 시상금은 입상자 별로 최우수 50만원, 우수 각 30만원, 장려 각 1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입상작은 앞으로 DBS(도봉인터넷방송) 홈페이지에 UCC 영상공모전 코너에 상시 게재돼 ‘행복한 도봉’을 알리게 됩니다. 또한 구는 이들 입상작에 대해 각각 QR코드를 제작해 전국 자치단체 등에 배포해 도봉구를 홍보하는 영상물로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

□ 관련 문의 : 홍보전산과(☎2091-266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