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나만의 생일케이크 만들며 자신의 소중함 느껴요!’
도봉구, 드림스타트 아동 “나만의 특별한 생일케이크 만들기” 실시

도봉구가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나만의 특별한 생일 케이크 만들기’에 참가한 아이들의 모습

도봉구가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나만의 특별한 생일 케이크 만들기’가 아동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나만의 특별한 생일케이크 만들기’는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생일케이크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자신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가족 간의 정서적 교류를 도모해 화목한 가정을 만들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랍니다. 연말까지 당월 생일아동을 대상으로 매달 첫째 주 토요일에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7월 첫째 주 토요일인 지난 3일에는 드림스타트 아동 15명과 부모가 참여해 자신만의 특별한 생일케이크 만들고 현장에서 바로 맛도 보는 등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아동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직접 내 생일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어 재밌었고 엄마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기뻤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도봉구 드림스타트는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들을 위해 보건·복지·교육 분야의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입니다.

□ 관련 문의 : 복지정책과(☎2091-309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