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다양한 목소리 담아낸 구정홍보의 시작”
도봉구 블로그기자단 위촉식과 함께 힘찬 첫걸음~

“○○○ 님은 하루 접속자 수가 많게는 만 명 가까이 되는 인기 블로거입니다. 인기 블로거의 힘으로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봉구의 소식을 전해 주실 겁니다”

도봉구 블로그기자단이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도봉구는 23일 구청 9층에서 ‘제1기 도봉구 블로그기자단’ 위촉식을 개최했습니다. 위촉식은 위촉장을 개개인에게 전달하는 전형적인 방식을 탈피하여 위촉된 블로그기자단 개개인의 특징을 살린 멘트를 모두가 공유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블로그기자단 위촉식

이번에 선발된 블로그기자단은 총 27명입니다. 구는 애초 10~15명의 인원으로 기자단을 구성할 계획이었으나 신청자 대부분이 활발히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등 높은 역량을 선보이자 선발 인원을 대폭 늘렸습니다. 20대부터 7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과 주부, 직장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 사회를 구성하는 분들이 참여했습니다.

도봉구 블로그기자단은 올 4월부터 2018년 3월까지 2년 동안 도봉구의 눈과 귀가 되어 구 관련 각종 소식을 온라인 상에서 발 빠르게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구는 4월말 개장을 앞두고 있는 ‘플랫폼 창동 61’ 홍보 등에 블로그기자단을 적극 활용, 구민의 목소리가 반영된 참신한 시선에서 구정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네이버 BAND(밴드)’ 등을 활용한 기자 단원들 간의 원활한 소통 및 활동 공유 등에 대해서도 고민 중입니다.

□ 관련문의 : 홍보전산과 (☎02-2091-290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