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도봉구, 설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도봉구, 설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도봉구 우호교류도시와 함께 설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개장

- 오는 115~116, 도봉구민청 지하1층 아뜨리움 (오전10~오후5)

- 양주시·원주시·부안군 등 11개 지자체에서 보증·추천하는 상품들로 구성

- 품목 및 가격표 구 홈페이지에 기재 ··· 시중가 대비 10~20% 저렴한 가격

도봉구는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각 지역의 품질이 우수한 우리 농축산물을 구민에게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설맞이 직거래장터’를 오는 1월 15일부터∼1월 16일까지 2일간 도봉구민청 지하 1층 아뜨리움에서 개장한다.

 

이번 ‘설맞이 직거래 장터’는 도봉구와 우호교류 도시인 양주시, 원주시, 부안군을 비롯한 11개 지방자치단체에서 품질을 보증하고, 추천하는 상품들이다.

 

품목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과일, 한우, 건어물, 잡곡류 등 명절성수품과 갓김치, 간장게장, 굴비, 젓갈류 등 지역특산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구는 직거래장터에서 취급하는 품목과 가격표를 구 홈페이지에 게재해 구민들이 계획적으로 명절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상품들의 가격은 시중가보다 10∼20%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봉구는 “설맞이 직거래 장터는 구민들이 고향의 익숙한 맛을 느끼고 생산농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줄 수 있는 행사이다.”라며 “우리 농축수산물로 건강한 먹거리를 지키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도봉구 ‘설맞이 직거래 장터 운영 모습(2019년 1월30일)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