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소자본으로 평생 직장 내가 차린다』
여성 창업특강 실시!

창업보다는 폐업이 증가하는 요즘 2008년 말 기준, 자영업자 수는 2001년 이후 처음으로 600만명 이하로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도봉구는 성공적인 창업에 이르기 위한 준비로 5월 11일부터 13일까지(3일간) 도봉여성센터 2층 강당에서 창업 희망여성 150명을 대상으로 여성창업특강 『소자본으로 평생 직장 내가 차린다』를 실시한다.

여성 정책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이번 강좌는 소자본으로 창업을 계획하는 여성들에게 ▲창업 준비절차 ▲자금 지원제도 ▲아이템 선정 ▲입지선정 ▲마케팅전략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구 관계자는 “이번 강좌을 통해 세계경제위기로 가정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여성들의 어려움을 덜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성경제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밝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4월 13일부터 5월 6일까지 도봉구청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나 도봉여성센터 홈페이지(http://www.dobongwoman.or.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청 산업환경과(☎ 2289-1574)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