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태권뮤지컬 ˝라이온 키드 킹˝
구민회관 기획공연 뮤지컬
구민의 문화공연 함양기회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도봉구민회관에서 7월 태권뮤지컬 「라이온 키드 킹」을 7월 18일(금) 오후 3시, 19일(토)~20일(일)에는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총 7회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공연한다.

사랑티켓 초청작인 이번 태권뮤지컬「라이온 키드 킹」은 단순한 막 위주의 공연이 아닌 입체적인 세트와 환상적인 무대 변환과 미래지향적 동물캐릭터 의상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며, 전문 태권무도인의 배우수련으로 방방 뛰는 다이나믹하고 스팩터클한 연출이 돋보이는 공연이다.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평화로운 정글 숲, 정글의 상징물을 훔쳐 달아나는 하이에나들(스비야, 쿤드), 그 뒤를 왕자들이(사자-줄루, 바투)쫓아 잡아내고, 이후 서로 자신의 공이라 티격태격하는 가운데 왕(루바)과 신하(원숭이-벰바)등장. 왕은 왕위 승계를 문제를 토로하며 주술사격인 벰바에게 자식들을 어떻게 해야 좋을지 상의한다. 이후 왕은 백성들에게 얼마 후에 줄루와 바투, 둘 중 한 사람에게 왕권을 물려준다고 발표한다. 그날 밤 루바왕은 한 무리에게 피습을 당하고 죽는데...

이번 태권뮤지컬「라이온 키드 킹」관람요금은 일반 15,000원, 할인권지참시 13,000원, 전화예약 및 문화회원은 10,000원이며, 전화예약은 ☎359-7640(전석 지정좌석)이며 사랑티켓 예약시 8,500원(www.sati.or.kr 선착순 90명)이다. 문화회원 가입을 원하시면 901-5160~1에서 안내 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