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스스로 학습을 위한 자녀교육방법」 학부모 설명회 개최
도봉구는 작년(2007년)에 이어 올해에도 관내 초ㆍ중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교육방법에 대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처음으로 개최했을 당시 관내 초ㆍ중학교 학부모 중 약 500여명이 참석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보인바 있다.

이에 도봉구는 올해에도 <공부 잘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의 지혜>라는 제목의 학부모 설명회를 관내 초ㆍ중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9월 24일 오후2시에 도봉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특히 관내 구민들의 교육복지를 위하여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도봉구청 초등학생 사이버스쿨'을 지속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으며, 2007년에는 중학생까지로 확대하여 '도봉구 중학생 인터넷 교육방송'까지 서비스를 시작하여 구민들로부터 많은 참여와 호응을 받으며 이용인원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3남매의 자녀교육에 성공한 김현숙 강사가 강의를 맡았다. 김현숙 강사는 <특목고, 명문대 보낸 엄마들의 자녀교육>의 공동저자이며 SBS-TV 김미화U에 출연하였으며, 여러 설명회에서 자녀교육에 대한 성공담에 대해 많은 강연을 가진 강사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강사의 실제 사례위주로 강연할 계획이어서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부모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봉구는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고품질 행정 서비스로 구민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사전 참석신청은 도봉구 홈페이지(www.dobong.go.kr)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 문 의 : 기획예산과 2289-1606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