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구민을 위한 「가을 단풍 콘서트」
도봉구 문화의 중심지 도봉구민회관에서 구민을 위한 「가을 단풍 콘서트」를 11월 3일(월)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에 걸쳐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도봉구시설관리공단과 춤추는 노래강사 하동주 가 공동으로 기획하여 준비하였으며, 최고의 유명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함께하는 도봉구민을 위한 무료 가을 콘서트이다.

이날의 사회를 맡은 하동주 노래강사는 대구 계명대 음대 및 명지대 노래강사 지도자 과정을 수료 등 전문 음악가로, 광진 및 강동, 서초구 등 문화예술회관과 구민회관에서 현재 노래교실을 운영, 공영방송 스카이실버tv 고정출연, 각종 콘서트 등 인기절정의 강사이다.

최고의 인기와 노래실력이 있는 유명 초대가수들의 공연도 준비되어있다. 캘리포니아 음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현재 명지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 및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화숙교수 및 “유쾌! 상쾌! 통쾌!!”로 인기몰이 중인 소명, “가인” “살랑살랑” 등의 히트가수 김란영, “타이밍”의 김상중, “앗싸 가오리”의 마이킹 등의 화려하고 멋있는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춤추는 노래박사 〈하동주 노래강사〉와 함께하는 「가을 단풍 콘서트」는 일상에 지쳐있는, 또한 특별한 가을을 맞이하고자 하는 구민들에게 잊지 못 할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공연문의는 구민회관(☎ 901-5160~1)이며, 관람요금은 무료, 선착순 60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