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쇼핑보다 쉬운 환테크』
도봉시설관리공단 재테크 무료공개강좌 개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쇼핑보다 쉬운 환테크”란 타이틀을 가지고 12월 8일(월) 오후 3시 성인 대상으로 창동문화체육센터 2층 공연장에서 무료공개특강을 실시한다

누구나 돈은 벌고 싶다. 하지만 말처럼 쉽지 않다. 돈이 따라야 한다는 말도 있다. 그렇지만 이제 운에 맡기던 시대는 갔다. 점점 치밀하고 전문적 방식을 요하는 재산증식 노하우, 어디 가르쳐 주는 데 없을까?이에 창동문화체육센터에서 재테크 무료공개특강을 개설한다.

이번 특강은 주식, 부동산, 펀드, 예금, 보험 등의 수단별 현황을 설명하고 외환의 정의는 물론 시장 흐름, 장점, 투자방법, 유의사항 등을 강의함으로써 급변하는 환율 시장에서 환율 변동성을 이용해 이윤을 창출 할 수  있는 대안투자의 하나인 “FX 마진” 상품을 살펴보고 달러를 사고파는 간단한 원리만으로 이루어진 최신 재테크를 통해 확실한 돈맹 탈출법을 재미나고 알기 쉽게 풀어준다고 한다. 

또한 특강을 진행하는 Ferexconsulting 수석 Analyst 김윤관은 다수 대학교 및 문화센터, 관공서 등 외환 특강만 수년간 해온 베테랑 강사이다.

저금리 시대 맞춤형 재테크를 통해 부자되는 비법이 소개되는 이번 강좌는 도봉구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문의는 도봉구시설관리공단 문화체육서비스팀 (☎901-5225)로 하면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