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제3회 사진공모전 ‘행복이 넘치는 도봉’으로 함께 공유해요~
접수 오는 5월20일~5월31일, 도봉구에서의 일상의 행복한 모습을 주제로 공모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제3회 기분 좋은 문화도시 도봉구 사진공모전’의 주제를 ‘행복이 넘치는 도봉’으로 정하고, 전 국민이 담은 도봉구의 다양한 모습을 기다린다.

 

매년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도봉구 사진공모전’은 이번 공모에서, 단순한 풍경사진 등과 같은 전형적인 사진공모전의 이미지를 지양하기 위해, 도봉구에서 느낄 수 있는 일상의 즐거운 모습이나 행복한 모습을 주제로 정했다.

 

구는 이를 통해 더 많은 주민들이 공모전에 쉽게 도전하고, 관심을 갖고 도봉구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5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오전9시~오후6시)이며, 작품 형식은 JPG파일(가로2,000~3,000픽셀 이상)이며, 1인당 2점 이내로 출품할 수 있다. (2점 초과시 심사 제외, 중복수상 없음)

 

접수방법은 작품사진과 작품에 대한 설명파일 및 참가신청서 등을 첨부해 도봉구홈페이지(참여→인터넷접수/설문→인터넷접수/예약)에 파일을 업로드 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구는 6월 5일부터 6월 7일까지 사진 및 예술분야 외부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을 구성해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성 등을 고려하여 심사를 진행하고 최종 당선자는 오는 6월 14일 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당사자에게는 개별 문자 메시지도 발송한다.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7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 각각 상장과 상금 50만원 △우수상 4명에게는 각각 상장과 상금 20만원 △입선 10명에게는 각각 상금 5만원을 수여한다.

 

구는 이번 공모에 선정된 작품은 도봉뉴스 및 구SNS 등 다양한 구정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제3회 도봉구 사진공모전을 통해 도봉구 일상에서 작고 아기자기한 행복의 모습들이 더 많은 주민들과 공유되길 바라고, 이를 통해 도봉구 구석구석을 더 많이 느끼고 애정을 갖고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

▲도봉구 제3회 사진공모전 포스터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