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독거노인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사랑의 연주회 개최

사랑의 연주회 개최 모습
지난 4일 오후 3시 도봉구 창5동 주민센터 대강당에서는 아주 특별한 공연이 열렸다. 도봉구는 창5동 소재 예원음악학원 주관으로‘독거노인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사랑의 연주회’가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연주회는 예원음악학원생 40여명과 창동초등학교, 창5동성당 주일학교 학생 30여명 등 총 80여명의 연주자가 참여하였다. 이들은 드럼, 피아노, 오카리나, 오보에, 플롯, 핸드벨, 바이올린 등으로 영화삽입곡(Over the rainbow), 캐롤메들리, 가곡, 영어동요 등 다양한 곡을 들려주었다.

예원음악학원 장민자 원장은“어려운 어르신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하였다.”며“작은 힘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독거 어르신들이 이번 행사로 인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연주회를 통해 모인 성금 180여만원으로 전액 2012 따뜻한 겨울보내기 성금으로 기탁되었다. 성금은 향후 창5동 내 독거어르신들의 난방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연주회는 자치회관 개방에 따라 이루어졌다. 구는 지난 해 말 자치회관을 평일 야간(18시부터 21시)과 토요일(10시부터 18시)에도 개방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창5동 주민센터 02-2289-782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