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쌍문1동 마을기금
'주민을 위한 힐링음악회 및 배분파티' 개최
쌍문1동 마을기금운영위원회가 '주민을 위한 힐링음악회 및 배분파티'를 개최했습니다.

지난 6월 마을기금사업 실행동으로 선정된 쌍문1동 마을기금운영위원회는 12월 2일 저녁 마을기금 ‘주민을 위한 힐링음악회 및 배분파티’를 열어 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동안 기금운영위원회는 6차례에 걸쳐 3가지 의제를 선정하고 쌍문1동반상회 밴드 투표와 모금 캠페인 현장 투표를 통해 ‘문화나눔-세대가 함께하는 마을영화상영 및 작은 음악회’를 대표 의제로 선정했습니다. 또한 스스로 기금을 모아 대표의제에 배분하며, 향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우리 마을의 의제를 발굴하고 모금을 계속해 나갈 것을 주민들에게 선포하는 배분파티를 열어 주민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배분파티는 경기민요와 오카리나 공연, 기타와 해금공연이 함께 어우러져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행사장 세팅과 행사 기획에 이르기까지 기금운영위원회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2부로 이어진 기부자 감사데이에서는 ‘마을기금’ 떡 케익 커팅식과 직접 바자회 물품을 후원해 준 주민들에게 감사패와 감사장, 뜻깊은 선물을 전달했으며, 기금운영위원회 주민들이 직접 준비한 어설프지만 뜻깊은 공연 ‘캐롤송’을 선사하여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기금운영위원회 대표는 ‘이번 행사는 기금운영위원회 위원들이 직접 준비하여 뜻깊은 행사가 되었고, 앞으로도 기금운영위원회는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의제를 발굴하고, 기금을 모금하여, 우리 동 마을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겠다’ 는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