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음악이 흐르는 창2동 거리음악회 개최
- 수익금 일부는 지역사회에 환원 및 경로잔치에 후원할 예정

도봉구 창2동은 오는 14일 토요일, 신창파출소 앞(도봉로104길) 도로의 차량을 통제하고 ‘제5회 2017. 창2동 거리음악회’를 개최했습니다.

 

‘거리음악회’는 경로잔치 및 거리음악회 추진위원회가 주최하며, 주민이 자발적으로 기획·참여하는 가을 축제이며 버스킹공연, 벼룩시장, 체험행사, 나의꿈 전시회, 태권도격파 체험, 방방놀이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며 먹거리장터, 푸드트럭 등 풍성한 먹을거리도 제공한다. 이웃 간 화합·소통·나눔의 장이자 주민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행사였습니다.

 

사물놀이, 부채춤, 태권도시범 등 전통을 계승하는 공연을 비롯해 아이돌연습생, 홍대 버스킹 댄스팀 하람꾼, 버스킹 공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D.ALIVE 등 다양한 공연이 마련됐습니다.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 천연비누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들도 준비되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 간 마음의 벽을 소통과 만남으로 엮어 마을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자 단체바자회도 준비했습니다.

 

재활용품을 판매한 수익금 일부는 지역사회 환원 및 10월에 있을 창2동 경로잔치에 후원할 예정이며, 벼룩시장에 참여하는 초중고생 청소년들 또한 수익금 일부를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등 의미있는 경제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도 기대됐습니다.

 

추진위 관계자는 “매년 가을 차량을 통제하고 마을의 문을 열어 뛰놀 수 있는 거리를 만든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마을 축제에 참여하고 봉사하는 지역 주민들이 창2동의 진정한 챔피언”이라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창2동 주민센터 (☎ 02-2091-570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