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12월 23일 '도봉 튜빙 눈썰매장' 개장!
- 성대야구장에 설치 눈썰매 슬로프, 빙어잡이 체험, 각종 놀이기구 등 다채로운 체험공간으로 구성

도봉구는 어린이들과 주민들에게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스포츠와 놀이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공간을 제공하고자, 성대야구장 내에 ‘도봉 튜빙 눈썰매장’을 설치·운영을 시작합니다.
 

눈썰매장 운영은 오는 23일부터 2018년 2월 18일까지로, 운영시간은 주중·주말 관계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기간 중에는 쉬는 날 없이 운영합니다.
 

이용료는 만 3세 이상 8,000원이나, 도봉구 거주를 증명할 시 6,000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국가유공자, 장애인(1급~6급) 및 장애인 보호자(1급~3급) 1인, 65세 이상 노인, 다둥이(세 자녀 이상)도 증빙서류 제시 시 입장료의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눈썰매장은 가족용, 유아용 등 눈썰매 슬로프 2조, 빙어잡이 체험, 눈 놀이동산, 미니바이킹, 회전그네, 미니기차, 유로번지, 에어바운스, 큐빙 범퍼카 등 놀이기구로 구성 되었으며, 이용객 및 시설안전을 위한 전문 안전요원과 간호사 등 응급요원도 현장 배치됐습니다.
 

구는 도봉 튜빙 눈썰매장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공간으로 구성됨으로써 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도봉 튜빙 눈썰매장은 관내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안전한 놀이터이자 가족 간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는 도봉구 겨울놀이 문화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눈썰매장에서 행복한 겨울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문화체육과 (☎ 2091-257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