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따뜻한 차 한 잔에 담은 이웃사랑” 도봉2동, 이웃돕기 성금 모금 위한 하루찻집 운영
- 티켓 구입하여 음식 또는 음료로 교환, 7080 통기타 공연, 추억의 물건 전시 등 다채롭게 꾸며

도봉구는 1월 25일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도봉2동 하루찻집’을 운영합니다.
 

2018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의 성금 모금을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서울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도봉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였으며 음식기부에는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동복지위원회가 힘을 보탤 예정입니다. 아울러 인력지원은 새마을부녀회, 적십자봉사회 등 직능단체 소속 봉사자들이 담당하고 행사운영지원은 장애인복지관과 도봉2동 주민센터가 맡았습니다.
 

관심 있는 주민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1매당 5천원 권의 티켓을 구입하여 하루찻집에서 음식 또는 음료 등으로 교환하면 됩니다. 
 

이날 행사는 컵라면과 김밥 등 네 가지 세트메뉴를 구성, 방문객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도봉2동 나눔 이웃 ‘CR밴드’의 7080 통기타 공연과 추억의 물건 전시로 듣고 보는 즐거움까지 준비하였습니다.
 

구 관계자는 “추운 겨울, 도봉2동 하루찻집에 들러 따뜻한 차 한 잔을 즐기며 이웃사랑을 실천했으면 좋겠다.”며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바랐습니다.

 

▢ 관련문의 : 도봉2동 주민센터 (☎ 2091-533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