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도봉구, 제6회 창2동 에코벚꽃축제 발대식 개최
4월 7일 열리는 에코벚꽃축제, 서울스타 노래자랑과 각종 먹거리장터 등 다양하게 구성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창2동 에코벚꽃축제추진위원회는 2월 22일 ‘제6회 2018년 창2동 에코벚꽃축제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직능단체, 문화예술전문가, 지역상인 등 각계각층의 주민들로 구성된 추진위는 제6회 에코벚꽃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주1회 임원회의 개최, 야간 개장에 따른 먹거리 확보 방안, 체험부스 및 벼룩시장 참여 방안 등 다양한 안건을 두고 논의하였다.

4월 7일 개최되는 에코벚꽃축제는 창2동 태영데시앙아파트에서 건영아파트 앞 우이천 도로 300미터를 차 없는 거리로 조성하여 열린다. 

서울스타 노래자랑, 청춘 버스킹 어게인, 벚꽃콘서트, 각종 체험부스와 먹거리장터, 벼룩시장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추진위 관계자는 “매년 벚꽃이 필 무렵이면 주민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여 축제 준비에 매진하곤 했다”며 “올해로 여섯 살을 맞는 에코벚꽃축제를 통해 창2동의 화합을 이끌고 진정한 마을공동체의 면모를 보이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관련문의 : 창2동 주민센터 (☎ 2091-570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