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들꽃 구경하로 오세요~」
창1동 초안산 들꽃사진 전시회 개최

                                                <초안산 들꽃 사진 전시회를 관람하는 주민들>

  도봉구 창1동 초안산 들꽃단지 일대(창1동 산143, 144번지)에‘초안산 들꽃사진 전시회’를 펼쳐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2006년 조성한 초안산 들꽃단지를 보다 발전시켜 주민에게 자연을 체험하고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소박한 우리 들꽃에 대한 소중함을 알리고자 실시되었다.

  창1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10월 30일까지 실시되는 '초안산들꽃 사진 전시회'에서는 금남화, 벌개미취, 도라지꽃 등 48점의 아름다운 우리 들꽃 사진을 볼 수 있다.

  전시회를 위해 지난 8일에는 창1동 주민센터 3층 대강당에서 창1동 주민인 국선 사진작가 손석현님을 심사위원장으로 하고 주민자치위원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공모된 48점의 작품 중 예술성 보다는 들꽃의 소중함과 친근함을 잘 표현한 작품 3점을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창1동 주민 조남득(여, 49세)씨는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들꽃사진을 관람하니 숲속 오솔길을 걷고 있는 기분”이라며,“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창1동 주민센터 관계자는“생각보다 주민들의 호응이 좋다”며,“초안산 들꽃단지를 시작으로 동 주민센터와 전시를 희망하는 관내 각 아파트 단지 등에 전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  창1동  2289-758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