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쌍문4동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직거래장터 수익금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


<설맞이 직거래 장터에서 주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도봉구 쌍문 4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5일 설맞이 직거래장터를 개장하고 수익금 1,043천원을 『희망2010 따뜻한겨울보내기』성금으로 기부했다.

 새마을 부녀회 주관(회장 유영순)과 쌍문4동 주민센터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직거래장터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직능단체장 및 회원들과 주민 300여명이 방문하여 공주시의 정안농협에서 판매하는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였다.

 이날 직거래장터에서 새마을부녀회는 공주쌀 524포대(20kg), 정안밤 100box(4kg), 공주쌀로 만든 떡국떡 80kg, 광천김 200box의 농산물을 판매하였으며, 수익금 1,043천원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설맞이를 하고 싶다며 쌍문4동 주민센터에 전달하였다.

 한편, 새마을 부녀회는 매년 설 및 추석에 떡국떡, 미역, 김 등을 판매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하고 있으며, 도봉노인복지관에 밑반찬을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우리지역 각계각층의 아름다운 참여로 소외받는 이들이 없도록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는 일이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이번 성금은 새마을부녀회의 깊은 뜻을 헤아려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문의  쌍문4동 주민센터  2289-774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