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서울문화고 교사로부터 직접 배우는 UCC 제작
도봉구,‘실감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정보화 환경 우수한 서울문화고등학교 시설 활용해 주민 평생교육 실시

○ 5월 14일부터 선착순 25명 전화(☎ 02-2289-8813)로 모집

○ 서울문화고 교사가 직접 동영상 제작 관련 교육

도봉구는 무료 컴퓨터 교육인 「실감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수강생을 5월 14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봉구민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총 25명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주민은 전화(☎ 02-2289-8813)로 신청하면 된다.

수업은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총 15시간 서울문화고등학교 컴퓨터실에서 진행한다.

교육은 동영상 제작에 관한 이해를 돕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총 5회 과정으로 ▲UCC의 기본 개념 이해 ▲무비메이커를 활용한 UCC 동영상 제작 과정 등을 서울문화고등학교 정보컴퓨터 교사로부터 쉽고 재미나게 배울 수 있다. 교육은 컴퓨터 기초 과정을 습득하였고 동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으나 배움을 망설이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구는 주말에 유휴공간이 된 학교 시설을 지역주민이 평생교육의 장소로 활용하고자 ‘학교와 함께하는 주말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실감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역시 해당 사업의 일환으로, 이를 위해 도봉구는 정보화 환경이 우수한 서울문화고등학교 측과 협약을 맺었다.

문의 : 교육지원과 (☎02-2289-881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