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문화가득 버라이어티, 흥미진진 선호도조사”
도봉구 새 도시브랜드 디자인 내 손으로 직접 골라요
도봉구가 구의 이미지와 비전을 담아낸 도시브랜드의 디자인을 구민이 직접 선택하는 선호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조사 기간은 10월 6일부터 16일까지입니다.
 
구는 다양한 연령대의 참여를 유도하고자 오프라인 투표와 온라인 투표를 함께 실시합니다. 오프라인 투표의 경우, 방학천에서 열리는 ‘제5회 도봉구 등축제’ 현장에서 이루어진다. 온라인 투표는 도봉구청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ppydb/ )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선호도조사에서는 총 3가지 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고르면 됩니다. 구는 보다 많은 구민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선호도조사에 홍보대사 강주배 작가의 만화 캐릭터 ‘무대리’와 페이스북 “좋아요” 이모티콘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구는 지난 4월 새 도시브랜드의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2008년 7월 만들어진 도시브랜드 ‘그린피아(GreenPia) 도봉’이 구의 현 정체성을 담아내지 못한다는 판단에서입니다.
 
도봉구의 새 도시브랜드는 ‘기분좋은 문화도시 Variety(버라이어티) 도봉’입니다. 그간 구와 관련 있는 역사 인물을 발굴해 조명하고 역사문화관광벨트를 조성하는 등 문화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힘을 쏟아왔는데요. 새 도시브랜드의 Variety에 다양한 문화가 생동하는 도시 도봉구의 정체성을 담아보려 노력했습니다.  

한편 구는 오는 11월 중 새로운 도시브랜드의 탄생을 알리는 선포식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 관련 문의 : 홍보전산과 (☎ 02-2091-2902)

10월 6일부터 16일까지 도봉구청 페이스북에서 새 도시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겸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도봉구 페이스북 이벤트
"이모티콘"으로 말해요

기간: 10.6.(목)~10.16.(일)
발표: 10.19.(수)
방법: 마음에 드는 안을 골라 이모티콘을 클릭
경품: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0명)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