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청소년 희망전도사 아웃사이더
‘도봉구 홍보대사’로 불러주세요
래퍼 아웃사이더가 도봉구 홍보에 나섭니다. 도봉구는 12월 7일 속사포 랩으로 유명한 래퍼 아웃사이더(본명 신옥철)를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위촉기간은 2년입니다.

도봉구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웃사이더가 12월 7일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축하하는 공연을 펼치고 있다.
 
아웃사이더는 2004년 데뷔한 이래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2009년 발표한 곡 ‘외톨이’가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면서 주목 받았습니다.
 
2013년부터는 ‘청소년 성장토크콘서트’와 ‘콘서트, 청춘순례’, ‘2014 청소년행복박람회’ 등 다양한 주제의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며 청소년에 대한 관심을 본격적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청소년활동진흥원, 청소년폭력예방재단 등의 홍보대사로도 활약 중이며, 지난 9월에는 쌍문동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해 도봉구 청소년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도봉구는 2015년 11월부터 다방면에서 구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적절한 인물을 홍보대사로 위촉해왔습니다. 현재 만화가 강주배, 방송인 김미화, 가수 김종민(코요태)이 홍보대사로 활약 중입니다.
 
그 동안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 온 아웃사이더인데요. 도봉구 청소년들을 위한 멘토 역할을 수행해주리라고 기대해봅니다.
 
▢ 관련 문의 : 홍보전산과 (☎ 02-2091-290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