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 명품장터, 8월 ‘창동역 희망장터’로 놀러오세요~”
- 300여팀 중고물품 판매, 건강 먹거리, 재미난 체험부스로 알차게 꾸려


도봉구는 오는 8월 26일 창동역 1번 출구에서 ‘창동역 희망장터’를 개최합니다.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 마지막 주 토요일 개최되는 ‘창동역 희망장터’는 도봉구 민간자원봉사단 협의회가 주관하고 도봉문화공감센터(한국마사회) 등 지역 내 기업이 후원하며 동 자원봉사캠프, 학부모봉사단, 아파트봉사단, 청소년동아리 등이 참여하고 있다. 올해로 4년째 이어지는 도봉구의 대표적 벼룩시장으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자율 기부하도록 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합니다.

오는 26일 개최되는 희망장터에는 청소년과 가족 단위 300여 팀이 중고물품 판매에 참가하며, 짜장면과 떡볶이, 부추전, 솜사탕, 팥빙수 등 자원봉사자들이 손수 만든 먹거리를 맛볼 수 있고 풍선아트, 네일아트, 천연비누 만들기, 인물화 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건강놀이 99초 미션, 정오의 희망라디오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를 기획하여 참가자들에게 재미와 나눔의 기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희망장터를 통해 구민들이 자원봉사 활동에 관심을 갖고 참여로까지 이어지는 계기를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희망장터 참가 신청은 1365자원봉사포털( www.1365.go.kr )과 도봉구청 홈페이지( www.dobong.go.kr )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 관련 문의 : 자치행정과 (☎ 02-2091-223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