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자원봉사 주인공은 나야 나!” 자원봉사 홍보 어린이 모델 V-KIDS 위촉식
- 관내 거주 5세~9세 어린이 113명이 지원하여 최종 12명 선발

도봉구는 오는 16일 토요일, 구청 10층 소회의실에서 자원봉사 홍보를 위한 어린이 모델 V(olunteer)-KIDS 위촉식을 가졌습니다.

 

당초에는 자원봉사 프로그램인 ‘이웃소통 영화상영’ 홍보 포스터 제작을 위해 어린이 모델을 모집·선발하였으나, 주민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으로 도봉구 자원봉사 전반을 홍보하기 위해 어린이 모델을 확대 선발하게 되었습니다.

 

관내 거주하는 5세에서 9세 어린이를 2회에 걸쳐 모집하였으며, 총 113명이 지원해 1차 서면심사, 2차 스튜디오 오디션 심사를 통해 12명을 최종 선발하였습니다.

 

합격한 어린이들은 향후 1년동안 도봉구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 자원봉사 영상 제작, 자원봉사 프로그램 안내 전단지 및 포스터 제작 등 다양한 자원봉사 홍보를 위해 활동할 예정입니다.

 

아쉽게 합격하지 못한 어린이와 부모님들 또한 특별한 추억이 되었다며, 관심을 갖고 자원봉사에 참여하겠다는 다짐과 응원을 보내왔습니다.

    

16일 진행되는 위촉식은 프로필 사진이 들어간 위촉장 수여, 포토존 풍선 장식, 사진 갤러리 운영 등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가족이 함께 즐기는 행사로 꾸며졌으며 이번 활동을 계기로 자원봉사 가족모델 등 대상 영역도 넓혀갈 예정입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자원봉사 홍보 어린이 모델 운영을 계기로 도봉구의 어린이들이 자원봉사를 더 가까이에서 접하기를 바란다”며 “어린이들의 친근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더 활발해질 자원봉사 홍보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자치행정과 (☎ 02-2091-223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