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몽골사회복지사협회 연수단, 도봉구 사회복지행정 견학
- 지난 20일, 몽골사회복지사협회 연수단 도봉구청 방문, 사회복지정책 소개 및 설명 시간 가져

지난 20일, 도봉구는 앞서가는 사회복지정책을 견학하기 위해 도봉구청을 방문한 몽골사회복지사협회 연수단을 맞이하여 도봉구의 사회복지정책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방문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와 몽골사회복지사협회가 체결한 국제 교류협력 MOU를 기반으로 한 국내 방문연수 중 서울시 우수 복지행정 자치구를 견학하는 차원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몽골사회복지사협회측에서는 사회복지학과 교수, 공무원, 실무자 등 총 16명이 방문했습니다.

 

도봉구는 연수단을 따뜻한 환영의 인사로 맞이하였고, 몽골연수단의 기념품 전달 후 함께 기념사진 촬영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준비한 PPT를 통해 도봉구의 여러 가지 복지정책을 소개하며 질의 응답을 통해 궁금한 사항에 대한 보충 설명을 이어갔습니다.

 

몽골연수단의 한 회원은 “도봉구의 환대에 감사하며 도봉구가 시행하고 있는 복지정책의 선진 행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몽골사회복지사협회 연수단의 방문을 환영하며, 도봉구의 좋은 복지정책들이 몽골에서도 참고가 되어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으로 실현되길 바란다. 또한 몽골의 좋은 정책에 대해서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복지정책과 (☎ 02-2091-300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