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새해 첫날 도봉산 천축사에서 해맞이 행사
- 도봉산 입구에서 1시간 가량 걸리는 코스로, 참여 희망 주민은 도봉산 수변무대에서 6시 30분 출발하면 돼

2018년을 여는 첫 날인 1월 1일, 도봉구는 도봉산 천축사에서 ‘구민들과 함께하는 해맞이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번 해맞이 행사는 도심 속 세계적 명산인 도봉산에 위치한 천축사에서 찬란히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도봉구 발전과 구민의 건강을 기원하고, 무술년(戊戌年)의 밝은 희망과 꿈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하였습니다.
 

해맞이 장소인 천축사는 도봉산 입구에서 도봉서원, 도봉대피소, 천축사로 이어지는 1시간 코스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도봉산 수변무대에서 6시 30분에 출발하면 됩니다.
 

모두 함께 천축사로 이동 후 7시 30분부터 본격적인 해맞이 행사가 시작됩니다. 참여자 간 새해 덕담을 시작으로 해맞이 카운트다운, 만세삼창(2018년 만세, 사랑하는 도봉 만세, 존경하는 도봉구민 만세)에 이어 이동진 구청장의 새해맞이 기원문 낭독, 구호 동시제창(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념 촬영순으로 진행됩니다.
 

구 관계자는 겨울철 야간 산행임을 감안, 행사 참여 구민들에게 방한복, 랜턴, 아이젠 등 안전장구를 반드시 착용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도봉산에서 무술년 새해 첫날을 맞으며 올 한 해 희망을 기원하는 것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며 “더불어 함께하는 2018년이 될 수 있도록 해맞이 행사에 많은 구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문화체육과 (☎ 2091-229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