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 도봉구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
- 새해 구정운영 방향, 동북권중심도시 도봉으로 나아가려는 의지 및 미래도봉 10년에 대한 도시발전 계획 등 구정비전 제시 예정

도봉구는 2018년 새해를 맞아 다가오는 지난 12일, 구청 선인봉홀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습니다.
 

박원순 서울시장과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국회의원, 시‧구의원 등 각계각층의 구민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구정비전을 공유하고 동북권중심도시 도봉으로 나아가려는 의지를 알리는 자리였습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이동진 도봉구청장이 구민께 드리는 신년 인사말씀, 박원순 시장과 구의회 의장 등 주요인사들의 신년 덕담, 희망의 떡 절단식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아울러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구민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이니만큼 특별한 축하무대 역시 마련되었으며 도봉구립어린이합창단과 팝페라 그룹 엘페라가 아름답고 황홀한 소리를 선사하여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무대였습니다.
 

한편,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자치분권, ▲창동 신경제중심지 조성, ▲인권존중문화 확산과 민‧관협치 활성화, ▲마을과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조성, ▲더불어 사는 복지공동체 실현, ▲안전‧안심도시 구축, ▲미래도봉 10년에 대한 도시발전 계획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향후 비전 등을 제시하며 행사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 관련문의 : 행정지원과 (☎ 2091-210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