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사회적경제기업, 중소기업, 벤처기업 상품 한 자리
함께 만드는 착한 경제

사회적경제기업, 중소기업, 벤처기업의 생산 물품에 대한 판매 및 홍보하는 모습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농협창동유통센터 특판행사장에서 착한 소비의 장 펼쳐져

사회적경제기업, 벤처기업, 중소기업 (총 10개) 참가해 생산물품 판매 및 홍보
   - 천연비누, 친환경 문구류, 내비게이션 등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도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지 못하면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도봉구는 농협창동유통센터와 손잡고 사회적경제기업, 중소기업, 벤처기업의 생산 물품에 대한 판매 및 홍보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농협창동유통센터(하나로클럽 창동점) 특판행사장에서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판로개척 및 홍보활동에 취약한 사회적경제기업 및 중소기업·벤처기업이 지역주민과 만나 각 업체에서 생산한 물품을 직접 소개하고 판매한다.

참가 기업은 사회적경제기업 6개, 벤처기업 3개, 중소기업 1개 등 총 10개. 천연비누, 친환경 문구류,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생산물품을 접할 수 있다.

도봉구청장은 “도봉구와 농협창동유통센터가 협력하여 함께 실시하는 이번 행사가 기업들이 지닌 판로개척 및 인지도 향상 욕구를 충족시키고 ‘착한 경제’조직으로 불리는 사회적경제기업과 지역경제의 중심을 담당할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사회적경제기업과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을 지원·육성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사회적경제기업이란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경제적 목적과 사회적목적을 동시에 추구하고, 자본보다는 사람을 중시하는 민주적이고 호혜적인 경제활동 조직을 뜻한다.


□ 관련문의 : 일자리경제과 (☎ 02-2091-317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