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한해 마무리는 따스하게~ 새해 준비는 산뜻하게~
도봉구, 2013년 사회적경제 사업보고회 개최

○ 2013년도 사업성과 보고 및 2014년도 사업계획 제시
 - 사회적경제 관련 활동가, 주민 등 150여명 참석

○ 사회적경제기업 중심으로 참가자 모두가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 꾸려
 - ‘조이플드림’의 영어연극 ‘춘향전’공연, ‘글리뮤지컬 합창단’의 합창 공연,
    ‘바디멜로디 예능교육원’의 함께하는 몸풀기 요가, ‘BM걸스&주니어’의
    K-POP 댄스공연, 사회적경제 퀴즈 ‘골든벨 울리기’ 등

도봉구 사회적경제지원단은 지난 11월 27일 오후5시부터 도봉구청 16층 다목적회의실에서 ‘2013년도 사회적경제 사업보고회’를 개최하였다.

도봉구 사회적경제지원단(단장 한규호)은 서울특별시 사회적경제 지역생태계 구축사업을 수행하는 사업단이다. 사회적경제기업 창업공모전을 통한 기업가 발굴 육성, 공동판매 사업, 지역자원 네트워크 형성 등 사회적경제기업의 지속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사업보고회에는 도봉구 사회적경제기업 대표, 마을공동체 등 사회적경제 관련분야 활동가,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하였다. 사회적경제기업 창업공모전 상반기 최우수상 수상팀인‘조이플드림’의 영어연극 ‘춘향전’공연과 하반기 최우수상 수상팀인‘글리뮤지컬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캐롤 등 합창 공연이 보고회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2013년도 사회적경제 사업성과 및 2014년도 사업계획 보고를 통해 도봉구 사회적경제지원단은 2013년도 사업성과를 보고하고, 2014년도 사업계획을 관내 사회적경제기업 및 관련 분야 지역활동가들에게 제시하였다. 또한 사회적경제지원단은 다양한 주체들로부터의 협력네트워크 구축의 기반을 다지고,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진 어울림마당에서는 사회적경제기업 창업공모전 하반기 우수상 수상팀인‘바디멜로디 예능교육원’의 함께하는 몸풀기 요가,‘BM걸스&주니어’의 K-POP 댄스공연, 사회적경제 퀴즈‘골든벨 울리기’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 관련문의 : 일자리경제과 (☎02-2091-317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