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얇은 지갑, 시름시름 앓지 말고 직거래 장터로
도봉구, 설맞이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직거래장터 운영 모습


○ 22~23일, 구청 지하1층 아뜨리움에서 설맞이 직거래장터 개장

○ 도봉구 자매결연 지자체 10곳의 우수한 농·수·축산물 저렴하게 판매

○ 도봉구 지역 우수 중소기업 및 사회적 기업 생산 공산품 판매 코너도 운영

○ 구 홈페이지(
www.dobong.go.kr )에 자매결연 지역 농수산물쇼핑몰 연계, 농·특산물 상시 구매도 가능

다가오는 설 명절 치솟는 물가로 부담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직거래장터가 도봉구청에서 열린다.

도봉구는 22일과 23일 이틀간 ‘설맞이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를 구청 지하1층 아뜨리움에서 운영한다. 구는 구민에게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결연지역 간 교류를 통한 우호증진 및 도농 상생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

이번 직거래장터에는 무안군, 진안군, 함안군 등 10곳의 자매결연 지자체에서 품질을 보증하여 추천한 사과, 배 등 과일류, 한과 등의 제수용품과 멸치, 젓갈 등 수산물 가공식품 및 그 지역 농·특산물 등을 판매한다.

도봉구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및 사회적 기업에서 생산한 공산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구는 인터넷을 통해 우리 농·특산물을 상시 구매할 수 있도록 구 홈페이지(www.dobong.go.kr)에 자매결연 지역 농수산물쇼핑몰을 연계하여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농가에 도움을 주고 있다.
 
※ 인터넷구매 : 도봉구홈페이지 → 도봉소개 → 자매결연도시 → 농수산물쇼핑몰

□ 관련문의 : 일자리경제과(☎02-2091-318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