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힘을 내요, 소상공인˝
도봉구,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 지원으로 응원

경기불황으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어려움 해소에 도움이 될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 지원을 도봉구가 실시합니다. 도봉구는 오는 2015년 10월 30일까지『2015년도 제4차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 지원』 접수를 받습니다.

지원규모는 12억9천만 원으로, 융자조건은 대출금리 연리 2.0%, 2년 거치 3년 균등분할 상환의 조건이며, 지원한도는 업체당 최고 2억 원 이내로 부동산 또는 신용·기술 보증서 등 은행여신규정에 의한 담보력이 있어야 합니다.

융자신청을 원하는 기업 또는 소상공인은 융자신청서 제출 전 먼저 우리은행 도봉구청지점(또는 창동지점), 기업은행 방학동지점의 담보평가를 받은 후 융자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업자 소득금액증명원 등의 서류를 구비하여 도봉구청 일자리경제과로 방문 접수해주세요.

구에서는 신청기업에 대하여 기금운용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원대상 기업을 선정한 후 11월 27일 이후 자금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기금 대출 후 도봉구 외 지역으로 사업장이 이전하는 경우, 기업운영 목적 외에 융자금을 사용하였을 경우, 휴·폐업한 경우에는 융자금을 즉시 상환하여야 하니 유의해야 합니다.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관련문의: 일자리경제과(02-2091-287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