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중소기업 자금난 해결!’
도봉구, 2016년 제1차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 지원

경기불황으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어려움 해소를 위해 도봉구가 지원에 나섭니다. 도봉구는 오는 2016년 1월 4일부터 29일까지 ‘2016년도 제1차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 지원’ 접수를 받습니다.

지원 규모는 8억 원으로 업체당 지원한도는 최고 2억 원 이내이며 부동산 또는 신용·기술 보증서 등 은행여신규정에 의한 담보력이 있어야 합니다. 융자조건은 대출금리 연리 2.0%, 2년 거치 3년 균등 분할 상환 조건입니다.

융자신청을 원하는 기업 또는 소상공인은 융자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먼저 우리은행 도봉구청지점(또는 창동지점), 기업은행 방학동지점의 담보평가를 받은 후, 융자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업자 소득금액증명원 등의 서류를 구비하여 도봉구청 일자리경제과로 방문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구는 신청기업에 대해 기금운용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원 대상 기업을 선정한 후 2월 25일 이후 자금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기금 대출 후 도봉구 외 지역으로 사업장이 이전하는 경우, 기업운영 목적 외에 융자금을 사용하였을 경우, 휴·폐업한 경우에는 융자금을 즉시 상환해야 합니다.

그 밖에 중소기업 육성기금 지원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청 일자리경제과(☎ 2091-2874)로 문의해주세요.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