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건물·주택 에너지 다이어트에 돌입하다” 주택에너지효율화비용 저리융자 지원
- 주택 단열창호보강, 고효율보일러교체, LED조명교체 등이 대상

도봉구는 건물‧주택에서 사용하는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에너지효율화사업의 비용을 저리(1.45%)로 융자 지원합니다.

 

‘주택에너지효율화사업’은 주택에서 사용하는 에너지손실과 비효율적인 요인을 개선하여 총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돕고 효율을 향상시키는 사업입니다.

 

에너지 절감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도봉구는 에너지 복지의 실현을 위해 모든 유형의 건물, 아파트를 포함한 주택 등에 에너지효율화사업을 확대시행하고 있습니다.

 

대상 사업은 주택 단열창호보강, 고효율보일러교체, LED조명교체 등으로, 융자이율 1.45%, 8년 분할상환 조건으로 사업비의 100%를 가구당 최대 1,500만원까지 융자 지원하며 신청기간은 올해 12월 8일까지로 서울시 융자금 총 150억원이 소진될 시 사업이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서울시 융자신청시스템( http://brp.eseoul.go.kr)에 가입한 후 금융기관으로부터 대출심사 가능확인서를 발급받아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환경정책과에 문의하면 됩니다.

 

▢ 관련 문의 : 환경정책과 (☎ 02-2091-322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