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나만의 정원만들기에 참여하세요˝
도봉구, 2017년 공동체정원 조성 주인제안사업 공모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과 관련해 오는 2월 16일까지 ‘2017년 공동체정원 조성 주민제안사업’을 공모합니다.

시민 스스로 꽃과 나무를 심고 가꾸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이번 공모는 골목길, 아파트, 상가, 학교, 띠녹지, 유치원, 주유소 등 관내 전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공모 분야는 최대 200만 원 상당의 꽃, 나무, 비료 등 녹화재료를 지원하는 ‘녹화재료 지원분야’와 녹화 활동에 소요되는 시설비, 활동비 등 최대 2000만 원의 보조금을 지원하는 ‘보조금 지원분야’로 구분하며, 보조금 지원 분야는 총사업비의 20%를 참여 공동체가 자부담해야 합니다.

신청 자격은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직장, 학교 등의 생활권을 가지고 있는 10명 이상의 공동체로서 대표 제안자는 서울시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합니다.  

단, 5년 이내에 재개발계획이 있는 지역, 건축 인‧허가 관련 법정 의무조경지, 하자보식 기간 내에 있는 지역 등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주민께서는 서울시 홈페이지( www.seoul.go.kr ) 또는 도봉구 홈페이지( www.dobong.go.kr ) ‘행사/모집’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은 후 작성해 도봉구청 공원녹지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접수부서의 현장 평가와 서울시 주민제안사업 선정심사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3월 8일경 심사결과를 서울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선정대상자에게는 개별 통지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조경과(02-2133-2114) 또는 도봉구 공원녹지과(02- 2091-377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6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