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주민과 함께한 1년
함석헌기념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개최

함석헌 선생의 사진

도봉구는 함석헌 기념관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0월5일(수) 주민과 함께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합니다.
함석헌 기념관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인권운동가이자 역사가인 함석헌 선생을 기리기 위해 작년 9월 문을 연 이래 약 11,000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지역 명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번 행사는 기념관 이용 주민들을 초청하여, 주민과 함께한 1년간의 추억을 되돌아 보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행사는 함석헌 선생 사진전, ‘씨알마을학교’ 작품전시, 작은 정원 음악회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함석헌 선생 사진전에서는 선생의 쌍문동 생활모습 사진을 통해 우리 곁에서 함께 살았던 선생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함석헌 기념관에서 진행한 ‘씨알마을학교’ 교양강좌 수강생들은 캘리그라피, 수제부채 등 작품을 전시하여 솜씨를 뽐낼 예정입니다. 또한, 개관을 축하하는 작은 음악회는 바이올린, 해금 연주와 함께 도봉 지역시인의 시낭송과 해설을 들을 수 있는 품격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기념관 관람은 10월5일(수)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가능하고, 기념식은 같은날 오후4시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기타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도봉구청 문화체육과(02-2091-2263)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