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환경교실, 겨울방학 맞아 2월 프로그램 운영
- 나무공작소, 우리동네 철새들 등 다채
도봉환경교실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환경교육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 참가 희망자를 모집합니다.

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무를 재료로 만들어보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나무공작소 1탄’, 겨울철 우리 조상들이 즐겼던 전통놀이 및 자연 속 생태놀이를 알아보는 ‘전통놀이&생태놀이’, 지구 사용 설명서와 함께 환경용어를 배우는 ‘초등학생을 위한 환경특강’, 자연이 주는 고마운 선물들을 알아보고 친환경 물품을 만들어보는 ‘자연이 주는 선물’을 운영합니다.

성인 20명을 대상으로는 자연에서 나는 오일을 갖고 미용비누를 만드는 ‘아름다운 사림, 건강한 거풍이 뽕뽕뽕’, 무심히 지나치는 자연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자연물을 하얀 도화지 위에 옮겨 그리는 ‘느림의 미학, 자연을 드로잉’ 수업이 진행됩니다.

12가족을 대상으로 우리 동네 새들을 탐조해보는 환경부인증 프로그램 ‘우리동네 철새들’, 작은 등을 밝히며 2017년 우리 가족 소원을 빌어보는 ‘소원하나! 촛불하나’도 실시합니다.

도봉환경교실은 도봉구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31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www.ecoclass.or.kr)에서 선착순 접수합니다. 프로그램별 세부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