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새 학기! 새 출발! 도봉기적의도서관에서 '희망'을 선물합니다
- 무조건 살아, 단 한 번의 삶이니까, ˝최성봉˝작가와의 만남 -

도봉기적의도서관(관장 마연정)은 3월 새봄, 새롭게 시작하는 많은 분들과 따뜻한 위로의  한 마디가 필요한 분들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 오는 3월26일 ‘최성봉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합니다.

무조건 살아, 단 한 번의 삶이니까』 (문학동네, 2012) 의 저자 최성봉씨는 5살 때 고아원을 탈출한 뒤 혼자서 길거리 생활, 껌팔이 등을 하며 자신의 진짜 이름도 모른 채 어둠 속에서 살았습니다. 그런 그가 2011년 tvN "코리아 갓 탤런트“ 프로그램에 출현하면서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세계적인 ‘희망과 용기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당시 "코리아 갓 탤런트“ 데뷔 무대는 CNN의 베스트 뉴스로 선정되었고, 전 세계 외신을 통해 알려져 ABC, CNN, CBS, 뉴욕타임스, 타임지, 일본 아사히신문, 영국 로이터통신, 독일 슈피겔 등 65개국 언론사의 주요뉴스로 선정되었습니다.   

2011년부터 현재까지 아시아, 유럽, 남미, 북미 등 4개 대륙을 아우르며 한국 및 국제무대에서 1,000번 이상의 공연을 하였고, 지금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 012년에는 대학교연합 문화비평위원회의 ‘촛불상’을 수상하였고, 2017년 1월에는 매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역경을 극복하고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고, 어려운 이들 에게 도움을 준 공로가 인정되어 ‘국민추천포상’ 행정자치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도봉기적의도서관은 희망과 용기의 아이콘 “최성봉”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모두의 가슴에 작은 희망의 씨앗이 심어지는 시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유흥가 뒷골목을 누비던 “껌팔이 소년”에서 “한국의 폴포츠”가 되기까지 작가의 지나온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도봉구민 모두가 움츠렸던 어깨를 펴고 다시 희망차게 2017년을 시작하는 시간이 되시기 간절히 소망합니다.

더불어 도봉기적의도서관에서는 부모님의 자녀양육에 도움을 주기 위한 부모교육과 독서교육, 문화가 있는 수요일, 놀면서 크는 우리 등 해당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양질의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합니다.

4월엔 12일 ‘도서관의 날’과 23일 ‘세계 책의 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 일정

- 행사명: 무조건 살아, 단 한 번의 삶이니까 “최성봉 작가와의 만남

- 일 시: 2017년 3월 26일, 일요일 2시

- 장 소: 도봉기적의도서관 1층 열두대문극장

- 대 상: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선착순 70명(청소년, 부모님 적극! 환영합니다)

- 모 집: 3월 8일부터 도봉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 접수

- 내 용: 케이블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현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은 “껌팔이 폴포츠” 최성봉의 지나온 이야기

자세한 행사안내는 도봉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 www.milraclelib.dobong.kr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문의 : 도봉기적의도서관(☎02-3493-7171)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