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 ‘레드박스’에서 음향·조명엔지니어 양성한다
- 연기획·무대기술 등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가능⋯4월 4일까지 선착순 20명 접수

도봉구가 플랫폼창동61의 공연장인 ‘레드박스’에서 ‘음향·조명 엔지니어 무대기술 입문과정’을 운영하고 수강생 20명을 모집합니다.

 

4월 5일부터 5월 10일까지 매주 수요일 두 시간씩 5주 과정이며 음향과 조명 기초 이론 및 기초 실습으로 진행됩니다. 플랫폼창동61의 현직 음향, 조명감독이 직접 재능기부해 강사로 참여합니다.

접수기간은 4월 4일까지며 도봉구 홈페이지( http://www.dobong.go.kr )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공연기획, 무대기술 등 공연산업에 관심 있는 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강좌는 대중음악 중심도시로 새롭게 변모하는 창동지역에 대한 주민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마련한 파일럿 프로그램의 일환입니다.

수강생의 만족도와 참여도 등을 파악해 상설·장기 프로그램으로 확장 운영하고 나아가 자격증 취득과정과도 연계해 무대기술 분야에 관심 있는 청년 등의 취·창업을 지원해 나갈 계획입니다.

플랫폼창동61 위탁운영사인 인터파크와 협업으로 진행되는 강의로 4차시 이상 참석한 수료자에게는 플랫폼창동61 기획공연 티켓도 증정합니다.

구 관계자는 “서울아레나 건립 등 도봉구 창동이 문화공연산업의 메카로써 변화되는 흐름에 발맞춰 준비한 이번 강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신경제사업과(☎ 02-2091-484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