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 일자리카페, 5월 취업프로그램 운영
- 면접대화 코칭과 모의면접 클리닉, 1:1 취업상담 등

도봉구는 오는 5월 16~17일 ‘도봉구 일자리카페’ 2개소에서 5월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도봉구 일자리카페는 도봉문화정보도서관(도봉구 덕릉로 315)과 창동역 1번 출구 역사하부 행복한이야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5월 취업프로그램은 (주)HRD앤 박수화 대표컨설턴트가 진행하며 취업 특강과 1:1 취업상담으로 운영됩니다.

‘센스있는 면접대화 코칭’, ‘실전같은 모의면접 클리닉’ 특강이 진행되고 취업상담은 교육기간 중 매일 1회 청년 구직자와 전문 컨설턴트 간 1:1로 이뤄집니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홈페이지 ‘알림마당(행사/모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여 희망자는 일자리경제과(02-2091-2863)로 전화 또는 전자우편( hello2015@dobong.go.kr )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한편 도봉구 일자리카페는 청년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실전 모의면접 클리닉, 직무적성검사 등 취업프로그램을 월 1회 이상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일자리 키오스크(무인 종합정보안내시스템)에서 공공‧민간 채용정보, 공채일정, 취업 특강 등의 취업 콘텐츠를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구 관계자는 “일자리카페는 청년들이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일자리경제과(☎ 02-2091-286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