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플랫폼창동61, 무대기술감독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공연산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 6월 2일까지 선착순 20명 모집

도봉구가 플랫폼창동61의 공연장인 레드박스에서 지역무대예술전문인 양성의 일환으로 ‘무대기술감독 아카데미’를 운영합니다.

 

6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시, 2시간씩 4주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무료 수강이며, 플랫폼창동61의 현직 무대기술감독이 직접 강사로 참여합니다.

 

6월 2일까지 수강생 20명을 모집하며, 수강을 원하는 주민은 도봉구청 홈페이지( http://www.dobong.go.kr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이번 강좌는 지난 ‘플랫폼창동61 음향·조명 무대기술 입문강좌’에 대한 폭발적 성원 등 무대기술분야에 대한 구민들의 강좌 수요를 반영, 연계 강좌로 개설되었습니다.

 

플랫폼창동61 위탁운영사인 인터파크와 협업으로 진행되며, 3차시 이상 참석한 수료자에게는 플랫폼창동61 기획공연 티켓(1인 2매)을 증정합니다.

 

구 관계자는 “서울아레나공연장 건립 추진 등 도봉구의 공연문화가 성장함에 따라 무대예술분야에 대한 관심도 커지는 것 같다”며 “관심있는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신경제사업과 (☎ 02-2091-486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