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뮤직시티 창동’을 준비하다
- 공연기획 전문인력 양성과정 운영

도봉구가 ‘뮤직시티 창동’ 조성을 위한 연속기획 아카데미 3번째 강좌로 ‘공연기획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개설, 수강생 모집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7월 24일부터 8월 18일까지 도봉구청 홈페이지( http://www.dobong.go.kr )를 통해 선착순 40명을 모집합니다.

 

강의는 8월 21일부터 10월 23일까지 총 8주 과정이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씩 구청 16층 다목적교육장에서 진행됩니다.

 

‘무대음향·조명 기초과정’, ‘무대기술감독 강좌’에 이은 3번째 강좌로, 음악산업 현장에서 10년 이상 활동하며 각자의 전문분야에서 경력을 인정받고 있는 4명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리큘럼은 기획서 작성, 공연기획 실무, 공연 홍보마케팅 실무, 개인 포트폴리오 작성 등 수강 후 단기간 내 현장에서 실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실무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서울아레나 공연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대중음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자, 차세대 음악산업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기관으로 변화하기 위한 ‘뮤직시티 창동’ 조성 플랜이 차질 없이 준비되고 있다”며 “고성장, 고부가가치, 고용창출을 선도하는 공연산업 분야로 진출을 꿈꾸는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신경제사업과 (☎ 02-2091-486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