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제2회 도봉 외국어 체험 축제 개최
- “세계 동화 이야기”, “세계 언어·문화 체험” 함께 만드는 체험 학습 등 다양한 체험 및 볼거리

도봉구는 11월 25일,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도봉구청 로비, 대강당, 지하 아뜨리움에서 「제2회 도봉 외국어 체험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제2회를 맞이하는 ‘도봉 외국어 체험 축제’는 2016년 단 하루 개최되었던 제1회 도봉 외국어 체험 축제를 찾은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뜨거운 호응과 요청으로 개최 기간을 늘려 2일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도봉구는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형식의 외국어 학습 프 로그램을 더욱 다양하게 준비하였으며, 특별히 서울외국어대학교 서양어대 및 아시아언어문화대 학생회 학생들이 함께하여 더욱 다양한 나라의 언어와 문화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축제는 세계의 이야기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체험 마당은 피노키오, 잭과 콩나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신은 고양이 등 고전 동화부터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나니아 연대기 등 판타지 이야기까지 흥미진진한 내용들을 영어로 배워보고 관련 체험을 할 수 있는 “세계 동화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 한국 외국어대학교는 서양어대의 프랑스어학부, 노어과, 이탈리아어과, 덜란드어과, 스칸디나비아어과와 함께 아시아언어문화대학의 말레이·인도 네시아어과, 이란어과, 아랍어과, 인도어과 학생들이 각 나라의 언어와 문화를 소개하는 체험 학습을 준비하였는데, 평소 잘 접하지 못하는 나라의 문화 언어를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또한, 도봉구의 고등학생, 주민 동아리, 외국어 교육기관 등 학생과 주민과 기업이 함께 중국어, 영어, 세계 문화 등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 하였는데 이번 축제는 전체적으로 함께 만드는 화합과 배움과 나눔의 한 마당이 되어 축제를 준비했다는 평가입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축제에서 진행되는 체험활동은 현장 선착순 접수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청 교육지원과에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교육지원과 (☎ 2091-230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