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산도 식후경’
도봉구, 맛집 검색 사이트 ‘도봉맛집’ 운영
도봉맛집 사이트

 

“오늘 점심 뭐 먹을까?”

 

먹거리에 대한 고민이 큰 요즘입니다. 가격에 안전까지 고려한다면 더더욱 선택의 폭이 좁아지고는 하지요. 수려한 자연환경 속에 최적의 녹색도시 여건을 갖추고 있는 도봉구는 독자적인 맛집 검색 사이트 운영하며 좋은 먹거리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구는 지역의 음식점 중 영업장의 청결도, 식자재 관리, 음식물쓰레기 저감화, 우수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평가기준을 충족하는 우수한 음식점을 지정하고, 이를 인터넷에서 손쉽게 검색해서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독자적인 맛집 검색 사이트 ‘도봉맛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음식문화개선, 서비스, 이용시설 등이 우수한 모범음식점인 동시에 서울시에서 전반적인 위생 등을 평가하여 업소별 위생등급(AAA, AA, A) 중 AA이상을 취득한 업소들을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업소내외 전경, 주요메뉴 음식사진, 위치, 영업주 홍보코너 등 음식점의 다양한 정보를 상세히 접할 수 있지요.

 

또한 음식점을 법정동별, 지하철역별, 도봉산주변, 테마별(데이트, 가족모임, 돌잔치 등) 등으로 분류하고, 위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위치 검색 기능도 제공해 네티즌이 인터넷 상에서 보다 쉽게 도봉구 맛집을 검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먹거리에 대한 고민은 이제 그만! 인터넷 주소창에 http://food.dobong.go.kr를 입력해주세요. 도봉구청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 내 ‘도봉구주요사이트’나 도봉구보건소 홈페이지(http://health.dobong.go.kr/)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답니다.

 

□ 관련 문의 : 도봉구보건소 보건위생과(☎2091-445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