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을 도와드립니다.’
도봉구 ‘2015 취업Dream 박람회’ 개최

지난 10월 22일 13시에 도봉구 방학동에 위치한 도봉여성센터[방학로 12길 28]에서 여성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2015 취업Dream 박람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취업지원을 하는 도봉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남충진)가 주관하였습니다.

구직상담, 이력서, 자기소개서 클리닉 서비스, 현장면접 등의 ‘취업부스’와 지문적성검사, 직업타로, 이력서 사진촬영, 헤어스타일링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체험부스’가 운영되었으며,

네일케어, 이혈테라피, 천연비누만들기, 되살림 장터, 먹거리장터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렸답니다.

행사에는 300여명 이상이 참여해 지역 내 경력단절 여성들의 사회재진입에 대한 의지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2015 취업Dream 박람회 행사 모습

도봉구는 이번 박람회를 직업 체험과 맞춤형 일자리 연계를 통해 여성들의 자립을 지원하고자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도봉구는 여성일자리를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지원방법을 고민할 예정입니다.

한편, 도봉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가사, 육아부담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 직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취업알선, 취업 후 사후관리 등의 종합취업지원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하는 여성가족부․고용노동부 지정기관입니다.

□ 관련 문의 : 여성가족과(☎ 02-2091-3103), 도봉여성센터(☎ 02-955-010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