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청년취업, 이제 일자리카페에서 준비해요”
도봉문화정보도서관, 행복한이야기…서울시 일자리 카페로 재탄생

서울시에서 추진 중인 ‘서울시 일자리카페’ 공모사업에서 도봉구 2개소가 선정되었습니다.
 
도봉구 덕릉로 315에 위치한 도봉문화정보도서관과 창동역 1번출구 역사하부의 행복한이야기입니다.

서울시 일자리카페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 일자리카페’는 일자리 키오스크를 설치, 청년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한 곳에서 제공하는데, 이번 공모사업에서는 도봉구 2개소를 포함 서울시 10개 자치구에 총 12개소가 선정되었습니다.
 
‘일자리 키오스크’는 국내 최대 취업포털인 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 취업뽀개기, 커리어넷과 취업지원기관인 잡플래닛, 스페이스클라우드, 쇼셜멘토링잇다의 우수 콘텐츠를 비롯, 서울시 특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무인 종합정보안내시스템입니다. 이를 이용해 기업의 채용정보와 취업전략, 온라인 멘토링,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가이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동역 1번출구 쪽에 위치한 행복한이야기에 설치된 일자리 키오스크의 모습

도봉구는 10월 중 일자리 키오스크를 설치하고, 11월부터 매월 1회 취업특강과 전문 직업상담사의 취업상담 등 각종 취업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합니다.

서울시 내 모든 일자리카페는 홈페이지 http://spaceloud.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관련 문의 : 일자리경제과 (☎ 02-2091-286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6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