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훈훈한 정이 연탄따라 이어집니다”
저축은행 중앙회 봉사단, 도봉구 안골에서 연탄나눔 봉사

지난 17일 도봉구 안골을 방문한 저축은행 중앙회(회장 이순우) 임직원 봉사단은 쌀쌀한 날씨에도 저소득층 가구에 연탄나눔 자원봉사를 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해주셨습니다.

저축은행 중앙회 임직원 봉사단 130여 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8가구에 연탄 300장씩을 직접 전달하는 등 총 15,000장의 연탄(1,000만원 상당)을 기부해주셨답니다.

도봉동 안골에서 저축은행 중앙회 임직원 봉사단 분들이 연탄나눔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습

저축은행 중앙회는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도봉구의 어려운 세대에 연탄나눔 봉사를 전개했는데요. 이외에도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저축은행 중앙회 이순우 회장은 “추운 겨울을 연탄만으로 이겨내기는 어렵겠지만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한편 도봉구의 연탄나눔 봉사는 어려운 이웃들의 난방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에는 도봉구 아파트봉사단 협의회가, 16일에는 씨엔케이와 도봉구시설관리공단 봉사단이 참여해 저소득층 10가구에 3,000장의 연탄과 물품을 전달했습니다.

오는 26일에는 도봉구 무수골에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 임직원이 참여, 연탄 5,000장 및 물품후원 봉사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 관련 문의 : 자치행정과 (☎ 02-2091-223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