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2017 ‘꽃보다 가족, 송년한마당’개최
- 다문화가족 등 회원 가족과 가족상담사 등 관련 종사자들 300여 명 모여

도봉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우철)는 지난해에 이어 오는 12월 5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꽃보다 가족, 송년한마당’(이하 꽃가마)을 개최했습니다.
 

올 한해 가족관계 증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끌고 참여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며, 다국적 출신의 다문화가족은 물론 가족봉사단, 가족품앗이, 맞벌이 가족 및 아버지모임 등 회원 가족과 가족상담사, 방문지도사, 아이돌보미 등 3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가족관계증진 및 다문화가족의 한국사회 적응을 위해 수고한 종사자와 가족친화 문화조성에 모범을 보인 가족 구성원을 선정, 구청장 표창을 수여했습니다. 
 

더불어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는 다채로운 행사들도 준비되었고 다문화가족 합창, 건강가정사업 종사자의 댄스공연 등이 펼쳐지며, 베스트 드레서 시상으로 가족 송년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 지리였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도봉구 가족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며 “도봉구 가족들이 늘 행복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지원을 통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여성가족과 (☎ 2091-313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